라프텔 동시접속 가능 해지

Posted by 나는부자다
2021. 4. 7. 19:34 유용한정보

라프텔이란?

애니메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플랫폼인 라프텔은 상당히 많은 컨텐츠가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이용해 보셨을 겁니다.

 

 

라프텔
라프텔

 

한국에서 개발한 추천 기반인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로 만화, 웹툰 등 다양한 장르들을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라프텔 동시접속 이용가능, 회원가입, 탈퇴해지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라프텔 회원가입

 

라프텔은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애플로 연동하여 쉽게 가입할 수 있고, 핸드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알고리즘 추천을 통해 맞춤형으로 애니메이션을 찾아 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가입시 가입한 날로부터 5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5일 체험 후에 자동으로 결제되는 일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라프텔은 유료서비스로 멤버쉽 이용권은 월 9900원, 3달 29700원입니다. 

 

라프텔-멤버십
라프텔 멤버십

 

라프텔 동시접속

 

 

 

멤버쉽 서비스를 이용하여 여러명이 같이 공유할 수는 있습니다.

단, 라프텔 동시접속은 불가합니다. 동일 계정으로 여러명이 동시 접속은 불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보는 것이 아니라면 핸드폰, PC, 노트북 등 타기계에서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사용자가 각각 다른 시간대에 접속하여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라프텔 정기결제 해지

 

 

 

일반적으로 웹툰, 애니 등은 한번에 몰아서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월 정액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한달 정액으로 몰아본 후 해지하고 일정기간 지나서 몰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라프텔 해지 방법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감상한 이력이 없으면 가능합니다. 환불이 가능한 상태라면 고객센터-우측하단 아이콘클릭 후 문의 경로를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앱, 웹사이트에 따라 내 멤버쉽 관리, 정기결제 해지하기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라프텔-무료체험
라프텔 무료체험

 

라프텔 무료체험 추천드리며, 라프텔 동시접속이 불가하지만 이용시간대를 달리하여 여러명이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나눠서 시청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