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 바로가기 활용방법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4. 2. 21:54 유용한정보

꼬망세 바로가기

만들고 싶은 교구를 주제에 맞게 만들 수 있도록 도안, 자료를 제공하는 유아교육 사이트로 아기 있는 엄마들이 많이 보는 커뮤니티입니다.



꼬망세 바로가기



'꼬망세'유아교육 잡지로 유명한데요, 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랜 역사가 있는 만큼 자료가 풍부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한 것 같습니다.

 

 

 

 

미술특별수업과 조형활동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고 수업에 필요한 사진, PPT, 동요 등이 제공됩니다.



꼬망세 바로가기2



누리마음 프로그램이 새로 오픈되어 감정을 코칭하고, 관련된 활동자료를 볼 수 있어 현장에서 활용하기에 좋은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꼬망세 회원은 무료/유료회원이 있습니다. 무료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일반회원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3



유료회원은 멀티, 스마트멀티누리, 스마트멀티플러스 회원으로 구분하여 포인트 차감없이 회원자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아교구 쇼핑몰 3~5% 상시할인이 가능합니다.

 

 

 

 

식재료 오감놀이 식재료를 다양하게 탐색하고 오감놀이를 통해 창의력 발달을 끌어올리는데 좋은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4



꼬망세 평생교육원 추천강좌들을 무료로 신청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학대 예방교육, 타로심리상담사 1급,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다양한 강좌들이 있어 둘러보시고 관심있는 강좌들을 수강해도 좋을것 같아요.

 

 

 

 

 

구인구직 카테고리가 있어서 채용정보, 취업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꼬망세 바로가기5



꼬망세 바로가기로 사이트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아이들 교육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퇴사후 실업급여 주의사항 알아봐요!

토스 비상금 자동저축 모으기 후기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조건 T맵

스쿨뱅킹 통장만들기 농협 신청서 주의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