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한문번역기 이렇게 사용하자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4. 1. 17:28 유용한정보

네이버 한문번역기

요즘에는 해외직구도 많이 이용하고 위챗 가입시 실명인증 등 중국어가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중국어를 모르고 한자도 모르고 이럴때는 문명의 혜택을 누리면 됩니다.



네이버 한문번역기



네이버 한문번역기, 파파고를 활용하면 타인의 도움없이도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한문번역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자를 찾아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한문번역기2



네이버에서 번역기를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한자 필기인식기가 있어서 찾을 한자를 마우스로 그려줍니다.

 

 

 

 

 

필기한 한자를 인식하여 비슷한 한자들이 보여지는데 찾고자하는 한문이 나오면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 한문번역기3



클릭한 한자의 음, 뜻, 단어, 고사성어, 부수 등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체유심조를 검색했더니 자세한 뜻풀이가 되어 있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국어 한문을 네이버 한자찾기를 통해서 찾거나 문서를 텍스트로 복사가 가능하다면 모두 복사하여 붙여넣기 합니다. 



네이버 한문번역기4



파파고 번역기에 돌리면 대략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번역이 되니 나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옥편을 이용하여 부수로 한자를 찾았다면 이제는 부수를 몰라도 마우스로 그리기만 하면 되니 너무나 간단합니다.



네이버 한문번역기5



네이버 한문번역기를 이용하여 내용을 간단히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카톡 채팅방 숨기기 안된다면 이방법!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이렇게 하면!

페메 다크모드 해제 야간모드 설정 방법

페메 읽음표시 3가지 오해하지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