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주소변경

Posted by 나는부자다
2021. 4. 10. 17:26 유용한정보

손쉽게 집 주변의 맛집들을 찾아보고 이용할 수 있는 배달앱 어플 사용법 중 배민 주소변경 즉, 주소 바꾸는방법에 대해 초간단으로 알아볼까요? 

 

배민 주소변경

 

이사를 가서 배민 주소를 바꿔야 하는 경우, 배민 주소변경해놨는데 주문시킬 때마다 전에 살던 집주소로 배달이 되는 경우가 있어 속상할 때가 있었습니다.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회원정보 주소 변경? 아닙니다. 어플 메인화면 상단에서 현위치로 변경하고 주문해야 한다는 점! 확인해보시죠.

 

 

 

먼저 배민 앱으로 접속하면 최상단에 주소가 보이는 부분을 클릭하여 줍니다.

 

 

배민-주소변경
배민 주소변경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시는데, 여기에서 주소를 입력하거나 GPS를 활용한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해주는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배민-주소변경
배민 주소변경

 

현 위치로 주소설정 클릭을 하면 지도가 보여지고 스크롤하면서 배달받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갖다대고 이 위치로 주소설정을 클릭하여 상세주소까지 입력해주면 끝납니다.

 

 

배민-주소변경
배민 주소변경

 

알고 나면 어렵지 않은데, 모르면 환경설정이나 회원정보 설정 찾느라 시간보낼 수 있습니다. 배민 최상단 주소를 클릭하여 변경해주면 초간단으로 배민 주소변경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5.5%포인트, 배민현대카드로 결제하면 2만원 쿠폰지급, 번쩍배달로 4천원 할인되는 등 다양한 혜택받으셔서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