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마티스관절염 치료 HT008 관절통증개선 효과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8. 3. 4. 20:45 건강정보

류마티스관절염은 자가면역질환으로 50대이상 발병률이 높은 편이지만 점점 10대, 20대는 물론 30대, 40대의 젊은 층에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 치료 HT008

 

 

 

뚜렷한 원인없이 호르몬 영향이나 유전, 면역체계 이상으로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류마티스관절염은 관절을 싸고 있는 얇은막(활막)에 만성적으로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우리 몸에 68개의 모든 관절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염증이 혈액, 폐로 침투하여 동맥경화나 간실성 폐렴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전신성 질환으로 류마티스관절염 증상은 아침에 일어났을때 몸이 뻣뻣한 증상이 1시간 이상 지속되고, 관절이 붓고 아프면서 열감이 있습니다.

 

 

 

 

 

 

손목이나 무릎 등의 관절에 대칭적 통증이 발생하고 체중이 줄면서 피곤함을 많이 느끼게 되는 증상이 있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치료는 초기에는 약물치료를 하게 되는데 주고 스테로이드(비스포스포네이트) 처방을 받습니다. 장기간 복용하게 되면 부작용과 내성으로 심한 경우에는 대퇴골절, 뼈괴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는 가시오가피를 이용하여 관절치료제로 사용한 기록이 있으며, 뼈의 밀도를 높여 관절과 연골 생성을 돕고 진통효과가 있어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시오가피/당귀/황금 복합추출물이 함유된 천연재료로 만든 특허물질 HT008이 경희대 한의대에서 개발되었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 치료 HT008 이 손가락퇴행성관절염, 손목통증, 발목통증, 고관절통증, 팔꿈치통증, 허리통증, 무릎연골 등 관절통증을 완화하고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 치료 HT008 신개념 물질은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통증, 뻣뻣함, 관절기능 등 관절건강 개선이 확인되어 식약처 특허물질로 인정받았으며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시중에도 이미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 등 관절과 연골이 손상되면 회복할 수 없고 일상생활이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할 때 적절한 운동과 올바른 식생활로 잘 관리해야겠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을 막는 오다리 교정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