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후 배묵직 이러한 증상이라면!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4. 1. 13:16 건강정보

관계후 배묵직

생리가 끝나고 관계후 며칠이 지났는데 배가 묵직하고 가스차서 부풀어오르는 느낌으로 고민하는 상담글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관계후 배묵직



관계후 선혈이 나오고 혹여나 임신이 아닌지 혹은 자궁질환은 아닌지 고민하게 되는데, 어디에 문의하기도 난처할 수 있습니다.

 

 

 

 

일단 관계후 배묵직과 함께 가스차는 느낌은 관계시 자궁에 공기가 들어가게 되면서 팽창하할 수 있습니다.



관계후 배묵직2



자극을 받게되면 나타날 수 있는 일시적인 증상으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기도 합니다.



관계후 배묵직3



관계시 질근육에 경련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심리적인 요인이나 몸의 컨디션에 따라 관계후 배가 묵직하거나 배아픔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일 수 있으니 며칠동안은 신경써서 증상을 살필 필요는 있습니다.



관계후 배묵직4



관계후 배가 묵직하거나 유두통증이 발생한다면 임신초기증상일 수 있으니 열흘이나 2주정도 시간이 지나서 임신테스트기를 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런데, 청결하지 못한 상태에서 관계를 가졌을경우 염증이나 질염, 자궁근종, 성병 등에 의하여 생기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관계후 배묵직5



관계후 배묵직, 배앓이가 있고, 찌꺼기 같은 질분비물이 많이 나온다면 병원에 방문하여 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관계후에 발생하는 증상은 임신이나 자궁질환 발생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산부인과 진료를 받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건노니 먹는법, 말린 노니, 노니차 효능

입안 피멍울 원인과 대처법은?

턱밑에 몽우리 통증 의심질환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