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이중탭 위치 설정방법 이렇게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3. 9. 00:13 유용한정보

에어팟 이중탭 위치

에어팟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으로 더블탭(이중탭)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에어팟의 스마트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는 시리를 부를 수 없으니 열어놓고 진행해야 합니다. 



에어팟 이중탭 위치



에어팟을 두번 두드려서 시리를 작동하게 할 수 있는데 이 기능은 애플제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리 부르기, 재생/일시정지,트랙(다음/이전)이동, 종료하기를 설정할 수 있는데 에어팟 왼쪽은 다음 트랙으로 넘어가게 설정할 수 있고, 오른쪽은 음악을 재생하거나 정지시키는 것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맘대로 설정하면 됩니다.



에어팟 이중탭 위치



아이폰 설정에서 블루투스 탭을 클릭한 후 아이폰과 에어팟을 연결하고 에어팟 옆에 작은 i버튼을 눌러주면 에어팟 설정창이 열립니다. 에어팟 이중탭을 클릭하여 나에게 맞게 왼쪽/오른쪽 개별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에어팟 숨은기능 중의 하나로 에어팟을 분실했을때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에어팟 이중탭 위치



에어팟이 워낙 작다보니 잃어버릴 수 있는 확률도 높은데 나의 아이폰 찾기에서 연결되 에어팟을 클릭하면 '동작'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사운드재생을 클릭합니다. 



에어팟 이중탭 위치



에어팟에서 경고음이 울리면 위치를 찾은 후 소리를 꺼주면 됩니다. 배터리가 없으면 작동은 안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은 전화가 왔을때 폰 화면을 보지 않아도 시리가 발신자를 알려줍니다. 설정하는 방법은 설정-> '전화 메뉴에서 발신자 알리기-> 헤드폰 클릭으로 설정해놓으면 전화왔을때 시리의 음성으로 발신자를 알 수 있습니다.



에어팟 이중탭 위치



에어팟으로 배터리를 확인하려면 홈 화면에서 위젯-> 하단 편집을 클릭하고 배터리 위젯을 추가하면 끝입니다. 에어팟 배터리는 에어팟 사용중일때만 확인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에어팟 이중탭 위치,설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9/02/21 - [유용한정보] - 페북 활동중 끄기 모바일 PC로 확인

2019/03/02 - [유용한정보] -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무제한 듣기

2019/03/07 - [유용한정보] - 티맵택시 앱결제 할인조건 T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