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이렇게 하면!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3. 17. 08:17 유용한정보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에어드랍은 애플 유저들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게 전송해줍니다.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에어드랍을 사용할 경우에 근처에 있는 에어드랍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연결하거나 연락처에 있는 사람하고만 연결할 수 있게 설정도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문서를 공유할 때 근처에 에어드랍 유저가 있으면 하단에 사용자 이름이 뜨는데 사용자가 많을 경우에는 어떤게 내것인지 찾기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2



내가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해두면 알아보기 쉽기 때문에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설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들도 설정되어 있는 내이름을 볼 수 있는데, oo의 iphone으로 노출하고 싶지 않다면 이름 바꾸기를 진행하면 됩니다.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3



한번도 이름을 변경한 적이 없다면 실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을 클릭하여 '일반'탭으로 눌러줍니다.

 

 

 

 

아이폰 상단에 '정보' 탭으로 들어가서 '이름'을 클릭하여 원하는 이름으로 수정하면 끝입니다.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4



아이폰 설정이 영어로 되어 있는 경우라면 Settings->General->about->Name을 클릭하여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해주면 됩니다.

 

 

 

 

 

이름 바꿀 때 헷갈리는 경우가 '정보' 혹은 'about'에서 설정해줘야 하는데 에어드랍이나 airdrop 메뉴를 타고 들어가서 설정하려고 하면 안되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페메 다크모드 해제 야간모드 설정 방법

에어팟 이중탭 위치 설정방법 이렇게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무제한 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