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트레이더스

Posted by 나는부자다
2021. 5. 14. 18:46 유용한정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어떻게 하면 알뜰하게 사용할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까요? 

 

신세계상품권-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이마트, 백화점 전점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사용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쇼핑은 물론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까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은 크게 온라인/오프라인 사용처가 있고, 지류상품권인 경우는 쓱페이앱에서 쓱머니로 전환하여 현금으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쓱페이 SSG PAY 방법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은 쓱페이 SSG PAY로 5분이면 간편하게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있으면 좋긴 하지만 막상 사용할 때 사용처 제약으로 자유롭게 쓰기가 어렵죠? 따라서 수수료

the-things.tistory.com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을 온라인 사용처에서 직접 사용은 불가합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이용할 경우에 신세계몰은 백화점매장, 이마트몰은 이마트 매장 상품권샵으로 방문하여 상품권 금액을 온라인 적립금으로 전환하여 온라인 쇼핑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신세계몰 적립금으로 전환한 경우는 신세계몰에서 사용가능하고, 이마트 온라인몰 적립금으로 전환한 경우는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쇼핑

 

신세계상품권-사용처-쇼핑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쇼핑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외식

 

자주 이용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물론 빕스, 아웃백, 피자헛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노보노, 올반, 불고기브라더스, 스무디킹, 자니로켓(롯데아울렛 구리점, 현대카드점 제외), 오슬로 등이 있어 외식으로 많이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신세계상품권-사용처-온라인-오프라인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외식,호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호텔

 

17군데의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휘닉스 제주, 그랜드조선(부산/제주), 파라다이스호텔(부산/도고), 해운대 센텀 호텔, 대구 메리어트호텔,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중 다양한 곳에서 숙박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레저/문화

 

영화관

CGV (스타필드시티 위례, 센텀시티, 영등포, 의정부, 죽전, 광주터미널, 대전터미널)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 코엑스, 고양스타필드, 부천스타필드 시티, 센트럴, 안성스타필드)

 

문고

영품문고, 교보문고

 

신세계상품권-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호텔,문화,건강검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건강검진

 

분당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강남을지병원, 서울 을지병원, 대전 을지대학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주의사항

 

Q.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은 트레이더스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네,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인 경우, 지류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전환한 경우는 온라인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오프라인 제휴 사용처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적립금으로 전환된 적립금은 트레이더스에서 사용할 수 없고,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21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현금화 총정리

2021년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등 변화가 있네요,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정리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현금화 논란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문화누리카드

the-things.tistory.com

 

 

복지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기간 방법 실업급여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이 많이 있지만 복지제도의 사각지대에 놓여 지원받지 못했다면 복지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기간은 5월 10일(월)부터 좀 더 완화된

the-things.tistory.com

 

지금까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트레이더스까지 다양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