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한짝 잃어버리는 꿈 해몽 역시!

Posted by 나는부자다
2019. 1. 17. 13:30 유용한정보

신발한짝 잃어버리는 꿈


생각나는 꿈 중에 신발꿈과 관련하여 종종 꾸는 것 같습니다. 신발한짝 잃어버리는 꿈, 신발 짝짝이로 신는 꿈, 잃어버렸다가 찾는 꿈, 남의 신발을 신고오는 꿈 등 신발과 관련된 꿈들을 자주 꾸다보니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투영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신발한짝 잃어버리는꿈



꿈에서 애타게 신발을 찾아 헤매는 꿈이어서 그런지 꾸고 나면 기분이 찝찝합니다. 검색해서 보니 신발한짝 잃어버리는 꿈을 꾸신 분들도 많이 계시더군요,


운동화를 두고 잠시 다른 곳에 갔다왔떠니 한쪽신발이 사라졌거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갔다 나오는데 내 신발이 없어졌다는 꿈, 한쪽 신발이 없어져서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고 나온 꿈, 신발이 없어져서 새 신발을 사게 되는 꿈 등 다양한 꿈들이 풀이되어 있었습니다.

 

 

 

 

 

신발꿈 해몽에 대해서 정리해았습니다. 일단 운동화, 구두 같은 신발은 발을 보호하기 위해 신습니다. 결국 나를 보호하는 존재로 가족, 직장 등이 여기헤 해당됩니다. 신발한짝을 잃어버린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원하는 바를 이루기 어려움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신발한짝 잃어버리는 꿈은 신발이 두짝이 맞아야 하는데 한쪽을 잃어버린 것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혼인을 준비하는 경우에는 혼담이 깨지거나 이성교제, 배우자와의 불화로 관계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신발꿈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가 생기고 관계가 어긋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발 2개가 모두 없어진 경우에는 이별,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상황을 점검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려서 찾아 헤매는 꿈은 일이 순조롭지 않게 되어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신발을 새로 사는 꿈, 얻는 꿈은 은 새로운 상황이 펼쳐지는 것으로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큰 시험에 합격하거나 태몽이라면 일가를 이룰 아이를 갖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잃어버리는꿈



위기는 기회라고 했으니 좋지 않은 꿈이라할지라도 극복해나가면 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놓여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선택과 집중으로 잘 해결해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2019/01/15 - [유용한정보] - 고스톱 운세, 화투점보기 3가지 방법

2019/01/13 - [유용한정보] - 똥묻은꿈 변기에,팬티에,손에,몸에 길몽?



반응형